순천향대학교
brnad

뉴스룸
Newsroom

character
뉴스룸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동아리 PRerz, 한국광고PR실학회 홍보대사로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21-05-26 12:39 조회60회 댓글0건

본문

▲ 한국광고PR실학회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PRerz 동아리가 이달 28일부터 6개월간 한국광고PR실학회홍보대사로 활동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 구성원은 박선영(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19), 김수빈(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0), 심지민(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0), 김채은(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1), 김하늘(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1), 서아린(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1)학생이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통해 광고 PR의 연구, 교육, 산업이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다.

 

해당 홍보대사 활동은 한국광고PR실학회와 KOBACO(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교육원이 협력해 진행하며 공익 광고에 중점을 둬 이뤄질 예정이다.

홍보대사들은 공공커뮤니케이션 이해부터 국내·외 공익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광고 제작 방법 등 전반적인 공익 광고 분야를 학습할 계획이다. 이어 공익 광고에 대한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홍보대사 박선영 학생은 미래의 PR인을 꿈꾸는 학생으로서 이번 기회를 발판삼아 좋은 PR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활동 포부를 드러냈다.

또 심지민 학생은 오랜 시간 종사 중이신 광고업계 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값진 시간이 될 것 같다이를 양분 삼아 광고/PR 능력을 기르도록 열심히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아린 학생은 “PR과 가장 맞닿아있는 단체의 홍보대사인 만큼 PR을 깊이 공부하고 알아갈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열정적으로 활동해 후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배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향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홍보광고 트랙(코디네이터 최준혁 교수)PR, 광고, 마케팅, 브랜드 등에 관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전담하기 위해 2017년에 만들어진 학습단위로 방학 중 8주간 인턴십, 디지털시대 최적화형 교과과정 등을 제공함으로써 재학생의 전문성 강화를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