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brnad

뉴스룸
Newsroom

character
뉴스룸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동아리 PRerz, 신정호 브랜드화 프로젝트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21-03-22 10:37 조회225회 댓글0건

본문

출처: 아산시 신정호 홈페이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동아리인 PRerz(지도교수 최준혁)가 순천향대학교 RC협력센터(센터장 양인범 교수)의 신정호 브랜드화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신정호 브랜드화 프로젝트는 아산시민과 충청도민이 즐겨 찾는 호수공원인 신정호(면적 3,251,335m2)의 브랜드를 개발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순천향대학교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PRerz 동아리는 신정호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브랜드를 모색하고 개발하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실행하며, 장소마케팅 및 명소브랜딩 사례를 벤치마킹함으로써 최적의 브랜드에 관한 아이디에이션을 담당한다.

 

400여만 원이 PRerz의 활동에 지원될 예정인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최준혁 교수는 “PRerz 회원들은 강의실에 배운 리서치기법과 브랜드의 구축방안이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순천향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홍보광고 트랙(코디네이터 최준혁 교수)PR, 광고, 마케팅, 브랜드 등에 관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전담하기 위해 2017년에 만들어진 학습단위로 방학 중 8주간 인턴십, 디지털시대 최적화형 교과과정 등을 제공함으로써 재학생의 전문성 강화를 실천하고 있다.